최신글

로컬 뉴스

[ 2017-09-11 ] SF민주평통 자문위원 상견례 및 위촉장 전수식

9월 1일 출범한 제18기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은 지난8일(금) 오후2시 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에서 SF민주평통위원 상견례와 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장, 간부에 대한 임명장 전수식과 , 임원에 대한 발표와 인준이 있었다.

이날 행사는 이성도 영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국기에 대한 경례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과 위촉된 전체 위원과 의장이신 대통령으로 부터 임명된 정승덕 회장과 이진희 간사에 대한 임명장 전수가 있었다.

이어서 자문위원 대표로 이화행 위원이 자문위원선서을 하였다. “본위원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으로서 국법을 준수하고, 조국의 민주적 평화통일을 지향하는 민족의 염원을 받들어 맡은바 사명을 성실히 수행할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 라고 선창후 “자문위원 일동”으로 손을 내린 자문위원 모두가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김지민 총영사 대리의 축사가 있었는데 “ 김지민 총영사대리는 “오늘 위촉을 받으신 자문위원 모두에게 축하를 드리고 앞으로 협심 단결하여 대한민국의 민주평화통일에 많은 일을 하실것”을 주문하였다.

인사말에 나선 18기 정승덕 회장은 “모두에게 축하드리고 17기 사업에 대한 평가와 18기에서는 17사업 중에서 잘된 사업들을 선별하여 더 보강하고 크기를 키우는 사업으로 성장 시키고, 사무처의 대형 사업을 유치하여 규모가 큰사업을 18기에서 하겠다”는 포부를 비쳤다.

또한 정승덕 회장은 회원들에게 “2년의 임기를 의장이신 대통령으로 부터 위촉 받으신것에 대하여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공인으로서 정도를 갖고 모든 일을 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어서 제18기 협의회 임원선임 및 보고, 협의회 사업추진 계획을 보고를 하였고, 이어서 이성도 영사로 부터 “위원 위촉대상 개인의 범죄기록 증명원 제출”에 대한 안내를 들었다.

통일의 노래를 합창하고 이날 제18기 자문위원 상견례 및 위촉장 전수식을 마쳤다.

■18기 샌프란시스코 평통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상임고문: 김태연/ 법률고문: 김준환 /고문 이제남, 김정수 /감사 최성우

▲회장 정승덕 / 수석부회장 문순찬/ 간사 이진희 / 재무 양승희
▲부회장 샌프란시스코지역 부회장 이복님/ 실리콘밸리지역 부회장 최성우/ 이스트베이지역부회장 신영창/ 몬트레이지역 부회장 문순찬/ 새크라멘토지역 부회장 강석효
▲분과위원장: 기획 및 홍보분과위원장 이형순/청년분과위원장 구태웅/대외협력분과위원장 이동영/여성분과위원장 최숙경/문화분과위원장: 이영숙.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성보 (510) 926-0606, 박효림 (408) 529-2191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성보 (510) 926-0606, 박효림 (408) 529-2191